주말 나들이가 많아지면서 엄마랑 아기랑 같이 커플룩을 입은 가족들이 많아지고 있다. 따듯한 날씨에 의류쇼핑몰에서도 다양한 봄 신상을 선보이며 봄옷을 찾는 엄마들에 발걸음을 제촉하고 있다.
이에 북유럽아동복쇼핑몰 베베라뷰(www.bebelv.net) 에서는 예쁜 아기옷을 찾는 엄마들을 위해 여아원피스, 아동블루머, 유아티셔츠 등 봄옷을 업데이트 하고 있다.
특히 S/S시즌에 맞춰 린넨소재의 아동자켓을 선보이고 있는데 린넨자켓은 엄마랑아가랑커플룩으로 준비하여 커플룩을 찾는 엄마들에게 입소문이 나고 있다. 베베라뷰에서는 자켓뿐만이 아니라 티셔츠 등 다양한 아이랑커플룩을 선보이고 있다.
또한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마소재의 배기바지와 나시롱티의 코디를 통해 곧 다가올 여름도 시원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다.
최근 트렌드인 놈코어룩에 맞춰 자연스러운 스타일링과 까다로운 우리아이에 어울리는 코디법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내나 외출시 입을 수 있는 아동실내복과 유아상하복도 지속적인 업데이트에 있다.
북유럽유아복 베베라뷰에 박승희대표는 “똑같은 이미지에 옷을 파는 아동복쇼핑몰이 아닌 직접 남대문과 동대문시장을 다니며 우리아기가 입을 옷이라고 생각하고 직접 만져보고 고른 옷들을 직접 찰영해서 쇼핑몰에 업데이트하고 있다. 엄마들의 마음을 알기에 조금 더 빠른 배송과 다양한 서비스로 지속적인 이용이 가능한 아동복쇼핑몰이 되고 싶다.”고 전했다.
현재 베베라뷰에서는 10만원이상 구매시 골지양말과 회원가입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편한 쇼핑을 돕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