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추린 뉴스] 현대차 노조, 영화관 광고 제작한 사연은

입력 2015-03-24 11:0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노조의 역할론’이라는 논쟁의 중심에 섰던 현대차 노조가 청년실업에 주목했습니다. 현대자동차 노조는 사회적 역할과 책임을 홍보하기 위해 청년실업을 다룬 광고를 오는 4월부터 영화관에서 홍보할 예정입니다.

현대차 노조가 지역 케이블TV와 라디오 방송 광고를 제작한 적은 있지만 영화관 광고는 이번이 처음으로, 노조는 광고 제작 후 시사회도 열 계획입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경영권 분쟁에 신난 투자자들…언제까지 웃을 수 있을까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와신상담 노리는 삼성…퀄컴, 스냅드래곤8 4세대 생산 누구에게?
  • 고려아연-영풍, 치닫는 갈등…이번엔 '이사회 기능' 놓고 여론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069,000
    • -0.4%
    • 이더리움
    • 3,432,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453,900
    • -0.46%
    • 리플
    • 785
    • -2.48%
    • 솔라나
    • 191,700
    • -2.69%
    • 에이다
    • 465
    • -2.52%
    • 이오스
    • 685
    • -1.86%
    • 트론
    • 202
    • -0.98%
    • 스텔라루멘
    • 128
    • -2.29%
    • 비트코인에스브이
    • 64,150
    • -2.8%
    • 체인링크
    • 14,720
    • -2.9%
    • 샌드박스
    • 368
    • -3.9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