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L 정아름 유승옥
미스코리아 출신 트레이너 정아름이 유승옥을 '디스'한 게 아니라고 해명했다.
정아름은 22일 자신의 블로그에 "가끔 유승옥씨를 디스했다는 식의 기사가 나오곤 하는데요. 나쁜 의미가 아닌 좋은 의미로 전 별로 다른 분들에 대해 그렇게 관심이 있는 편이 아닙니다. 제가 추구하는 방향이 확고한 이유에서입니다. 다른 이를 디스하는 것은 보통 스스로에게 자신이 없는 이들이 하는 전형적인 행태죠"라고 말했다.
정아름은 앞서 지난 1월 19일 블로그에 "스타킹 출연 이후 급상승한 '신이 내린 몸매'로 주목받기 시작한 유승옥이 연기자로는 누구도 알지 못했던 본인의 이름 석 자를 화끈하게 알렸다"는 내용의 글을 올려 네티즌들을 주목을 받았다.
그는 "대중들에게는 내가 누구인지 어떤 사람인지, 얼마나 운동을 잘 알고 있는지 그런 것 따윈 중요치 않았었다. 그저 독특한 글래머 바디에 안방 운동을 알려준 미스코리아 출신의 한 여인의 등장이 센세이셔널했을 뿐"이라고 덧붙이며 "유승옥 역시 마찬가지"라고 언급했다.
이런 가운데 정아름과 유승옥의 수영복 몸매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정아름과 유승옥 모두 군살없는 탄탄한 몸매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정아름과 유승옥 수영복 몸매를 본 네티즌들은 "정아름 유승옥, 정말 대단하다", "정아름 유승옥 여자가 봐도 예쁜 몸매다", "정아름 유승옥 다이어트 자극사진이다", "정아름 유승옥 몸매 비결 알려주세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