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미식회 돈가스' '최희'
11일 오후 방송된 케이블채널 tvN 예능프로그램 '수요미식회'는 돈가스 편이 전파를 타 눈길을 끌었다.
이날 방송된 '수요미식회'에서는 서울에 위치한 대표적인 돈가스 맛집 4곳이 소개됐다. 서울 성북구에 위치한 '금왕 돈까스', 마포구에 위치한 '사모님 돈가스', 서초구에 위치한 '한성 돈까스', 종로구에 위치한 '긴자 바이린' 등이다.
'수요미식회'를 통해 소개된 돈가스 맛집들은 각각의 개성을 살려 많은 이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금왕 돈까스는 옛날 엄마가 튀겨주던 돈가스 콘셉트로 느끼하지 않은 것이 특징이다. 사모님 돈가스는 돈가스와 떡볶이 국물이 만난 독특한 스타일이 눈에 띄며 한성 돈까스는 한국식과 일본식의 절묘한 만남을 자랑한다. 긴자 바이린은 제주산 1등급 흑돼지로 일본 현지의 맛을 재현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이날 '수요미식회'에는 방송인 최희가 게스트로 출연해 프로그램의 재미를 더했다. 특히 제작진은 '수요미식회'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최희가 돈가스를 먹는 사진을 방송 이전부터 공개해 관심을 끈 바 있다. 돈가스보다 작은 최희의 얼굴과 함께 맛있게 돈가스를 먹고 있는 최희의 모습이 담겨있다.
한편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과 함께 최희 인증샷을 접한 네티즌은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 최희, 돈가스가 앞에 있으니 얼굴이 작아보이지"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 최희, 여튼 맛나게 먹네"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 최희, 국물 돈가스 먹어보고 싶네" "수요미식회 돈가스 편 최희, 흔하면서도 집집마다 맛은 천차만별인 음식" 등과 같은 다양한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수요미식회 돈가스' '최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