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베스트코리아 브랜드' 38위 등극

입력 2015-03-11 10:20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코웨이는 세계 최대 브랜드 컨설팅사인 인터브랜드가 선정하는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 2015(Best Korea Brands 2015)′에서 38위에 올랐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는 이번 조사에서 다음카카오(37위), 신세계 백화점(42위) 등과 함께 올해 처음으로 50대 브랜드에 선정됐다.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는 '재무 분석 예측', '브랜드의 역할 지수 계산', '브랜드 강도 평가' 등 3가지 핵심 요소를 중심으로 정해진다.

지난해 코웨이는 매출 2조원 시대를 열고, ‘물쉼표 프로젝트’ 등 사회가치 창출을 위한 마케팅 활동을 펼쳐 기업 브랜드 신뢰도를 높여왔다.

코웨이 박용주 마케팅본부장은 “최근 코웨이는 사물인터넷(IoT)을 기반으로 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선보이는 등 기업 브랜드의 미래 가치를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코웨이라는 브랜드가 소비자들에게 더욱 신뢰받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어떤 주담대 상품 금리가 가장 낮을까? ‘금융상품 한눈에’로 손쉽게 확인하자 [경제한줌]
  • 2025 수능 시험장 입실 전 체크리스트 [그래픽 스토리]
  • "최강야구 그 노래가 애니 OST?"…'어메이징 디지털 서커스'를 아시나요? [이슈크래커]
  • 삼성전자, 4년 5개월 만 최저가...‘5만 전자’ 위태
  • 고려아연, 유상증자 자진 철회…"신뢰 회복 위한 최선의 방안"
  • 재건축 추진만 28년째… 은마는 언제 달릴 수 있나
  • 법원, 이재명 ‘공직선거법 1심’ 선고 생중계 불허…“관련 법익 종합적 고려”
  • ‘음주 뺑소니’ 김호중 1심 징역 2년 6개월…“죄질 불량·무책임”
  • 오늘의 상승종목

  • 11.1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29,808,000
    • +5.51%
    • 이더리움
    • 4,641,000
    • +0.04%
    • 비트코인 캐시
    • 616,500
    • +0.57%
    • 리플
    • 996
    • +1.63%
    • 솔라나
    • 302,800
    • +0.93%
    • 에이다
    • 835
    • +2.83%
    • 이오스
    • 790
    • +1.02%
    • 트론
    • 255
    • +0%
    • 스텔라루멘
    • 184
    • +5.14%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200
    • +0.97%
    • 체인링크
    • 20,000
    • +0.35%
    • 샌드박스
    • 419
    • +1.2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