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실업)
영실업은 오는 9일 인기 캐릭터 또봇의 새로운 애니메이션 시리즈 '또봇 탐험대-태권전사K'를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또봇 애니메이션은 2010년부터 시즌 16까지 방영을 완료했다. 2012년 운영을 시작한 또봇 유투브 채널 역시 누적 조회수가 4억뷰를 돌파하는 등 인기 콘텐츠로 올라섰다.
17번째 또봇 애니메이션 시리즈인 '또봇 탐험대 – 태권전사K'는 회당 5분씩 총 28개의 에피소드로 구성돼 있다. 이번 시즌에서는 제주도에서 올라온 태권도 관장인 ‘국관장’과 그의 아들 ‘수호’를 중심으로 내용이 전개되며, 시리즈 처음으로 군용 지프가 로봇으로 변신하는 ‘태권K’가 등장한다. 태권K는 태권도의 발차기를 주요 공격 무기로 사용한다.
영실업 마케팅본부 황미연 상무는 “또봇 시즌16의 방영 직후부터 새로운 시리즈에 대한 팬들의 문의가 이어지며 높은 관심을 보여줬다”라며 “이번 시즌에서는 기존 또봇 시리즈에서는 볼 수 없었던 남성적이고 강인한 성격의 또봇 캐릭터의 등장으로 새로운 변화를 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또봇 탐험대 – 태권전사K'는 오는 9일 재능방송을 통해 방영되며, 이후 다양한 어린이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영실업은 또봇 신규 시리즈 방영에 맞춰 신규 캐릭터 완구 제품을 이달 안에 선보일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