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헬로비전)
CJ헬로비전이 지루한 귀성길 방송·영화를 몰아보며 시간을 보내려는 일명 ‘정주행족’들을 위한 행사를 마련했다.
CJ헬로비전 26일까지 자사 N스크린 서비스 ‘티빙’에서 ‘티빙으로 양(羊)껏 즐겨봐요’ 행사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CJ E&M 방송 VOD 무제한’, ‘실시간TV 무제한’, ‘마이캐치온 영화 VOD 무제한’ 등 티빙 이용권을 구매하고 응모하는 이용자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팥빙수 업체인 설빙에서 1만원을 쓸 수 있는 기프티콘(50명)을 증정한다.
91년생, 79년생, 67년생 양띠 스타가 출연한 영화·방송 VOD를 이용한 고객에게는 던킨 도너츠 기프티콘(50명)을 선물할 계획이다. 양띠 스타 출연작으로는 △김고은 ‘몬스터’, ‘은교’ △박형식 ‘진짜 사나이’, ‘가족끼리 왜이래’ △김희애 ‘우아한 거짓말’, ‘밀회’ △송강호 ‘설국열차’, ‘변호인’ △탕웨이 ‘황금시대’, ‘만추’ 등이 있으며 해당 프로그램을 구매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티빙이 추천하는 인기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 시청자에게도 던킨 도너츠 기프티콘(50명)을 제공한다. 추천 프로그램은 △하이드 지킬 △나 △삼시세끼 △미생 △속사정 쌀롱 △냉장고를 부탁해 △닥터 프로스트 △나쁜 녀석들 △킬미, 힐미 △애니멀즈 △오늘 뭐 먹지 등이다.
당첨자는 다음달 5일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