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웹젠은 다가오는 발렌타인데이와 설 연휴를 맞아 MMORPG ‘뮤 온라인’과 ‘아크로드2’에서 회원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먼저 ‘뮤 온라인’은 오는 26일까지 ‘복순이와 복주머니’ 이벤트를 진행한다. ‘칸투르 폐허’, ‘아이다’ 등 5개 지역에서 한복과 복주머니를 걸친 ‘복순이’ 몬스터를 사냥하면 보석과 엑설런트 아이템, 뮨 등 다양한 게임 내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신규 뮨도 추가됐다. ‘스플린터’, ‘뮤테이션’, ‘파이더’ 등 3종은 특정 요일과 시간에 따라 공격력·스킬 사용 속도 상승 등을 통해 게임 플레이를 돕는다. 이들 뮨은 복순이 이벤트와 게임 내 상점의 ‘몬스터 소환서’를 통해 획득할 수 있으며 내달 8일까지 2~20배의 추가 능력치 이벤트도 진행한다.
‘아크로드2’는 내달 12일까지 한 달간 격전지와 던전에서 몬스터를 사냥하면 일정 확률로 ‘사랑의 물약’이 드랍된다. ‘사랑의 물약’은 캐릭터의 HP·MP를 각 500씩 회복시켜주는 아이템이며 20개를 모아 대도시에 위치한 고블린 NPC에게 가져가면 5종의 상위 물약 중 한가지로 교환받을 수 있다.
웹젠의 특별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웹젠 게임 포털 (www.webzen.co.kr)과 각 게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