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타농장’은 피자알볼로 목동본점이 100평 규모의 대형 매장으로 이전함에 따라 기존 본점 자리에 개점하게 됐다. ‘파스타농장‘의 점장은 창업오디션 ‘장사의 신’을 통해 공개 모집한 후 결정됐다.
‘장사의 신’ 오디션은 꿈과 열정은 있지만 여건이 마땅치 않아 창업이 힘든 사람들에게 기회를 주기 위해 마련됐으며, 공정한 오디션을 거쳐 열정 가득한 김하석씨가 그 주인공이 되었다.
‘파스타농장’은 농장을 그대로 식탁 위로 옮겨 놓은 듯한 캐주얼 다이닝 펍 형태의 파스타 전문점이다. 우리 땅에서 생산되는 우리 농산물을 엄선해 매일 정성을 가득 담아 요리로 만들어 내는 건강하고 착한 파스타 전문점을 표방한다.
‘파스타농장’에서는 직접 개발한 농부파스타와 반계올리오, 바다로 간 농부 파스타, 해장 봉골레, 초승달달한 호박크림 파스타, 뽀빠이 고르곤 파스타 등 다양하고 색다른 파스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현재 파스타농장에서는 오픈을 기념하여 연인을 위한 ‘발렌타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누구든지 참여할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당첨된 연인에게 파스타와 샐러드, 와인, 수제초콜릿 등을 제공한다. 오픈 이벤트는 파스타 농장 페이스북(www.facebook.com/pastanongjang)에서 참여할 수 있다.
㈜알볼로에프엔씨 관계자는 “파스타농장은 소자본 창업자들을 응원하기 위한 ‘장사의 신’ 프로젝트에서 출발했기 때문에 더욱 의미가 크다”며 “자연에서 온 재료로 만든 정성 가득한 파스타를 고객에게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