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경매컨설팅 전문기업인 부자키주식회사 포인트옥션이 오픈한 셀프경매지원센터가 다양한 고객층과의 소통을 통한 공감서비스로 신뢰를 얻고 있다.
셀프경매지원센터는 부동산 경매 절차별 제공되는 각각의 솔루션들이 개개인의 경매지식 수준과 니즈에 맞게 세분화되어 원하는 서비스만을 선택할 수 있게 차별화되어 있다.
이와 함께 포인트옥션은 법원경매에 관한 원스톱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약 3000여 건의 컨설팅 노하우로 탄탄한 기본기를 자랑하는 박준태 대표를 필두로 부동산전문 변호사로 유명한 로티스 합동법률사무소 최광석 변호사, 부동산 세무 전문 세무법인 자성의 박정규 세무사를 통해 부동산 경매컨설팅에서부터 부동산 법률자문, 세무에 이르는 토탈 서비스를 분야별 특화된 전문가가 함께 한다.
특히 포인트옥션의 종합경매솔루션은 법원경매 물건 중 유치권, 법정지상권 등 다양하고 복잡한 특수물건에 대한 전문성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법원경매 과정의 일부로 여겨질 만큼 대중화된 부동산 NPL(Non Performing Loan, 부실채권)에 대한 안정적인 투자 해법 또한 컨설팅하고 있다.
박준태 포인트옥션 대표는 “포인트옥션은 현장경험을 살린 최적화된 종합경매솔루션을 통해 법원경매 물건 유형별·지역별 특성을 반영한 맞춤형 서비스를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면서 “앞으로 포인트옥션이 한 단계 한 단계 도약하기 위해 다양한 고객의 목소리와 부서의 의견을 반영해 각각의 법원경매 솔루션 완성도를 높여나가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