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종현, 나나와 열애설 부인
모델 겸 배우 홍종현이 23일 나나와의 열애설을 부인했다. 앞서 한 매체는 "홍종현과 나나가 월미도 인근 놀이공원에서 크리스마스 데이트를 즐기고 나나가 '쫑'이라는 애칭으로 홍종현을 부른다"고 열애설을 보도해 이날 온라인 상에서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홍종현 소속사 측에 따르면 "홍종현과 나나는 친한 오빠 동생 사이일 뿐, 앞서 보도된 내용처럼 두사람이 연인관계가 아니다"고 공식 입장을 나타냈다.
이어 "홍종현과 나나가 모델 출신이라는 공통점이 있어 서로 공통의 관심사가 많음을 계기로 친분을 쌓아왔다"면서도 "기사를 통해 보도된 것처럼 열애를 하고 있다는 것은 사실이 아니므로 추측성 보도를 자제해달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홍종현이 걸스데이 유라와 가상 부부로 출연 중인 MBC ‘우리 결혼했어요’ 선혜윤 PD도 "몇 달 전에 홍종현 씨에게 나나 씨와 교제하는 지에 대해 직접 물어봤다"며 "우리 프로그램은 가상 결혼을 다루는데 한 출연자가 교제 중이면 진정성에 문제가 있지 않느냐. 프로그램에 출연할 때만큼은 진심을 다해야 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종현 씨에게 사실여부를 확인했다"고 전하기도 했다.
나나 측도 홍종현의 해명에 앞서 연인 사이가 아니라고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고 입장을 밝힌 바 있다.
나나 열애설 부인 소식에 "홍종현 나나 모두 열애설 부인했으니 믿어도 되겠죠?",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유라와는 관계 이상 무?", "홍종현 나나 열애설 부인, 조만간 우결 방송 기대됩니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