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과거 사진 보니… “성형 NO, 자연산 모태미녀” 굴욕無
방송인 후지이 미나의 이상형 발언이 화제인 가운데 후지이 미나의 과거 사진이 공개돼 네티즌의 반응이 뜨겁다.
후지이 미나는 지난해 1월 방송된 MBC 다큐멘터리 ‘휴먼다큐 사람이 좋다’에 출연해 자신의 어린시절 사진과 연기활동 모습 등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 후지이 미나는 유년시절부터 학창시절까지의 과거 사진을 공개, 지금의 뚜렷하고도 청순한 이목구비와 다를 바 없는 미모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특히 유년시절의 후지이 미나는 커다랗고 동그란 눈망울과 쏙 들어가는 보조개 등 귀여운 이목구비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한편, 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세상을 바꾸는 퀴즈-세바퀴’에서는 게스트로 일본 출신 방송인 후지이 미나가 출연했다.
이날 후지이 미나는 신동엽을 이상형으로 지목했다. 게스트들이 “신동엽이 19금 개그를 많이 하는데 괜찮냐”고 묻자, 후지이 미나는 “신동엽을 좋아한다고 말하면 모두가 똑같이 물어본다”며 “일본은 방송이 개방적이라 나쁘지 않다”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왜 좋아하는 걸까 과연”,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배용준이 좋다는 말은 거짓말?” 등의 반응을 보였다.
후지이 미나 이상형 신동엽, 과거 사진 보니… “성형 NO, 자연산 모태미녀” 굴욕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