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도리코가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제1회 CS기술 워크샵'을 개최했다. 워크샵 참가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사진=신도리코)
신도리코는 고객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제1회 CS기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CS는 신도리코 본사, 지사 등 500여개 대리점 서비스 사원들이 수행하는 고객 지원 활동이다. 현재 신도리코에는 약 3000명의 서비스 사원들이 근무하고 있다.
1박 2일간 진행된 이번 행사에는 전국 주요 기술사원들을 대상으로 복합기 하드웨어와 각종 솔루션, 사무기기 전반에 대한 교육과 실습이 이뤄졌다.
워크숍 프로그램의 일환인 '제12회 서비스사원 기술 능력(CE Technical Contest)' 시험에서는 하드웨어, 솔루션, 상업용 인쇄기에 이르기까지 실무적인 능력을 평가했다.
신도리코 홍보실 이철우 이사는 "신도리코가 국내 사무기기 시장에서 1위를 수성할 수 있는 원동력은 앞선 서비스 체계"라며 "글로벌 기업으로 발전하기 위해서 탄탄한 서비스 체계를 더 발전시키려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