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가 12월 중순 정식 출시되는 MMORPG 아우라킹덤의 사전체험 서비스가 12월 11일 오후 2시 시작됨을 밝혔다. 현재 아우라킹덤 공식사이트(https://ak.x-legend.co.kr)를 통해 회원가입 및 클라이언트 다운로드가 가능한 상태이다.
아우라킹덤은 전 세계 1,300만명이 이용중인 게임으로, 애니메이션 풍 그래픽과 넓은 세계관, 다양한 스토리를 갖춘 감성 MMORPG로서 12월 11일 시작되는 사전 체험 서비스에는 로컬테스트에 선보였던 8개 클래스(헤비액스, 소드실드, 하프, 스태프, 듀얼건, 캐논, 듀얼소드, 그리모어) 외 추가로 1개의 신규 클래스 캐터르가 오픈 된다.
12월 11일(목)부터 경험할 수 있는 신규 클래스 캐터르는 무기 사용에 능하며 건강한 육체와 근거리 격투 스킬을 가지고 있어, 그 누구도 캐터르의 속사포 같은 공세를 막을 수 없을 것이며, 쏜살같은 주먹, 의연한 기개로 게임 내에서 무술의 최고 경지에 다다를 수 있을 것이다.
캐터르는 또한 아우라킹덤의 특징인 듀얼 웨폰이 가능하며, 캐터르와 궁합이 가장 잘 맞는 것은 듀얼 건과 헤비 액스라고 한다. 주무기가 캐터르일 경우 부무기로 듀얼 건 혹은 헤비액스를 선택하면 해당 무기 조합만이 사용할 수 있는 특별한 스킬이 추가된다.
12월 중순 정식 출시를 시작으로 한국에서 본격적인 사업을 진행하는 엑스레전드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12월 중순 코앞으로 다가온 정식 서비스에 많은 참여와 관심을 부탁 드리며, 또한 현재 진행 중인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소식을 접할 수 있는 이벤트 페이지(https://ak.x-legend.co.kr/landing_page/Default.html)에 대한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전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