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폴라베어의 모습을 생동감있게 담아낸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 6종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겨울 캠페인에 나선다.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폴라베어와 함께 겨울을 신나게 즐기자’는 이번 캠페인의 콘셉트가 반영됐다.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마스코트인 귀여운 폴라베어가 동계 스포츠를 즐기는 ‘스포츠 폴라베어’로 깜짝 변신했다.
각 제품 패키지마다 폴라베어가 새하얀 눈 위에서 스케이트,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모습이 액티브하게 담겨 있는 것이 특징으로, 겨울 스포츠의 역동성과 폴라베어가 주는 친근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절묘하게 매치해 코카콜라가 추구하는 짜릿함과 즐거움을 패키지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이번 폴라베어 스페셜 에디션은 다양한 제품 패키지 구성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디자인의 패키지를 골라 구입할 수 있는 재미도 선사한다. 250㎖ 캔과 500㎖ 페트 제품은 스케이트, 스키, 스노우보드를 즐기는 3종의 폴라베어 에디션 제품이 출시됐다. 1.5ℓ 페트와 1.8ℓ 페트는 스케이트, 스노우보드 폴라베어 2종으로 나온다. 또한, 처음으로 선보이는 폴라베어 알루미늄 보틀 제품과 코크볼 제품도 함께 출시된다.
코카콜라 관계자는 “1993년 처음 선보인 이래 세계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폴라베어는 산타클로스와 함께 코카콜라를 대표하는 자산으로 즐겁고 행복한 겨울을 상징하는 마스코트로 성장해왔다”며 “올 겨울에는 동계 스포츠의 역동성을 반영한 액티브하면서도 사랑스러운 스포츠 폴라베어로 거듭났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