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가증권 시장에서 이월드는 최대주주를 대상으로 50억원 규모의 유상증자를 실시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로 치솟았다.
지난 21일 이월드는 50억1840원 조달하기 위해 보통주 253만8072주를 제3자 배정증자 방식으로 유상증자하기로 결정했다고 공시했다. 신주 발행가액은 1970원이다. 발행대상은 최대주주인 이랜드파크다. 배정된 주식은 전량 1년간 보호예수조치될 예정이다.
동양네트웍스는 현대오일뱅크의 출자전환 소식에 상한가로 직행했다. 나흘 연속 하락세를 보이다 5일만에 반등한 것이다.
이날 동양네트웍스는 현대오일뱅크가 지난 20일 기준으로 자사 주식 161만8323주(지분율 5.17%)를 보유하고 있다고 공시했다.이는 회생계획 인가결정에 따른 회생채권자의 출자전환에 따른 것이라고 회사는 설명했다.
코스닥 시장에서 게임빌은 신작 '다크어벤저2'가 중국 일본 미국 등 글로벌 흥행 질주한다는 소식에 상한가를 기록했다.
이날 게임빌은 다크어벤저2가 글로벌 시장에서 가시적 성과를 거두고 있다고 밝혔다.
하반기 최고 기대작으로 손꼽히던 이 게임은 출시 직후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입소문이 퍼지면서 각종 오픈 마켓 차트에서 상위에 올라섰다.
출시 1주일을 맞고 있는 현재 ‘다크어벤저2’는 중국, 홍콩, 대만,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7개 국가 애플 앱스토어에서 장르 순위 톱1을 차지했다.
특히 중국 애플 앱스토어에서는 벌써 전체 무료 게임 순위 톱 3, 전체 매출 순위 33위에 올라섰으며, 일본 애플 앱스토어에서도 인기 무료 장르 순위 톱5 진입을 앞두고 있다.
이 밖에 유가증권 시장에선 삼환기업, 써니전자, 동양3우B, 한국공항, 중국원양자원, 삼환기업우, 넥솔론이 상한가를 기록했다. 코스닥 시장에선 케이엘넷, 제이씨현시스템, 다믈멀티미디어, 행남자기, 파티게임즈, TPC, 디아이디, 와이즈파워, 영진코퍼레이션, 글로벌에스엠이 상한가로 장을 마감했다.
이로 인해 일어나는 모든 책임은 투자자 본인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