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찬우, 아이콘 6번째 멤버 확정…YG 유닛 하이 수현, 11일 음원 공개
YG엔터테인먼트 정찬우가 ‘아이콘(iKON)’ 6번째 멤버로 선정됐다. 앞서 같은 소속사 내 새로운 유닛 멤버가 모두 공개되기도 하면서 YG엔터가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YG엔터테인먼트 6일 공식 블로그인 YG life를 통해 보이그룹 아이콘의 6번째 멤버로 정찬우를 발표했다.
YG엔터테인먼트는 비아이(B.I)와 바비(BOBBY), 김진환을 아이콘 멤버로 확정 짓고 케이블채널 Mnet 오디션프로그램 ‘믹스앤매치’를 통해 나머지 멤버들을 선발했다. 구준회, 송윤형이 멤버로 결정된 데 이어 정찬우가 아이콘의 멤버로 뽑혔다.
마지막 1명은 이날 방송되는 ‘믹스앤매치’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아이콘이 된 최종 7명의 멤버는 오는 15일과 16일 일본 나고야를 첫 무대로 개시되는 그룹 빅뱅 일본 5대 돔투어의 오프닝 게스트로 무대에 올라 끼와 개성을 선보이게 된다.
앞서 YG엔터는 오후 2시 YG공식블로그를 통해 오는 11일 0시 출격할 유닛의 마지막 주인공이 이수현임을 공개하기도 했다.
11일 0시 신곡을 선보일 '하이 수현'은 뮤직비디오 공개 및 활발한 방송활동으로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YG 유닛 하이 수현 아이콘 정찬우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YG 유닛 하이 수현 아이콘 정찬우, 마지막 한명은 누굴까" "YG 유닛 하이 수현 아이콘 정찬우, YG 활동 기대된다" "YG 유닛 하이 수현 아이콘 정찬우, 멋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