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에서 한고은과 로맨스남 마띠아의 일주일간의 로맨스를 그린 MBC 에브리원 로맨스의 일주일이 지난 31일, 8회로 막을 내렸다.
마지막 데이트 인터뷰에서 한고은은 “작품이 끝나거나 사랑이 끝나거나 했을 때 난 마지막이라기보다는 하나의 시작이라고 생각한다”고 전했으며, 마띠아는 “시간이 좀 더 주어져서 한고은과 함께하고 싶다”고 말하며 헤어짐에 대한 아쉬움을 보였다.
그 동안 한고은은 로맨스의 일주일을 통해 20대 슈퍼모델 시절 그대로인 몸매와 나이를 가늠할 수 없는 동안 피부로 방부제 미모를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다. 이에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피부 비결로 알려진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도 눈길을 끌고 있다.
미구하라는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로 엄선된 천연 유기농 재료만을 원료로 사용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높은 만족을 얻고 있다. 대표적인 제품인 수분크림, 미백앰플 외에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신기술 천연화장품을 선보인다.
지난 로맨스의 일주일 방송을 통해 한고은이 직접 사용하는 모습을 보인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은 현재 네티즌들 사이에 ‘한고은 수분크림’ ‘한고은 미백앰플’이라 불리고 있다.
미구하라 미백앰플은 인공향 및 화학재료 없이 70%의 캐모마일 꽃 추출물을 중심으로 한 식물성 천연 성분으로 구성되어 피부에 순하게 적용되는 화장품이다. 앰플 하나로 기미, 주근깨, 잡티 등 색소질환 고민을 해결하고 피부의 자연스러운 광채를 살려 동안 피부 관리에 도움을 준다.
수분크림은 화장품의 70%를 차지하는 정제수 대신 천연 녹차추출물을 사용해 번들거림, 당김, 칙칙한 피부톤 등 수분 부족으로 발생하는 피부 고민을 해결해주는 제품이다. 피부에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화학방부제 대신 황금에서 추출한 천연 성분을 사용하여 민감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구하라의 관계자는 “로맨스의 일주일이 방영되는 동안 미구하라의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에 많은 호응을 보내주신 시청자들께 감사 드린다. 앞으로도 더욱 품질 높은 저자극 천연화장품으로 소비자들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고은 피부 비결 수분크림과 미백앰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자연주의 화장품 미구하라의 공식 홈페이지(http://www.miguhara.com)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