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6·6 플러스 예약판매 D-1
▲아이폰6. 블룸버그
아이폰6와 아이폰6 플러스의 예약판매가 하루 앞으로 다가오며 예약주문 방법에 대한 관심이 높다.
오는 24일 오후 3시부터 국내 이동통신사 3곳에서 일제히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예약판매가 시작된다.
SKT는 T월드다이렉트(www.tworlddirect.com) 사이트와 전국 아이폰 판매 지정 대리점에서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에 따라 오후 3시부터 6시까지 예약주문을 할 수 있으며 인원 제한은 없다.
KT는 올레샵(ollehshop.com) 사이트와 전국 아이폰 판매 지정 대리점의 예약판매에 더해 문자예약주문 방식을 추가했다. 기기변경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문자주문은 '##5656'으로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의 원하는 기종과 색상 등을 문자로 전송하면 된다.
LG유플러스 역시 홈플러스와 전국 대리점을 통해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이 밖에 폰플러스컴퍼니가 전국 다이소 매장에 설치된 자동판매기를 통해 아이폰6·아이폰6플러스 예약판매를 진행한다. 폰플러스컴퍼니 측은 다이소 자동판매기를 이용해 아이폰6·아이폰6 플러스를 구매할 경우, 공시지원금과 매장지원금 15%를 적용해 국내 최저할부원금으로 예약할 수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