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깃집 하면 대부분 연기로 가득 찬 실내와 주류 포스터가 잔뜩 붙어있는 벽 등을 떠올리기 마련이다. 솔직히 인테리어와 분위기는 기대하기 힘든 환경이었던 것.
하지만 최근 맛은 물론이고 가게의 인테리어도 손님들을 끌어 모으는 중요한 요소가 되면서 아무리 고깃집이라고 해도 인테리어에 신경 쓰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이러한 가운데 매장 내 전면 금연과 카페풍 인테리어를 내세운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노미세야 관계자는 “매운 맛을 내세운 기존 갈비찜 매장과는 차별화되는 카페풍의 인테리어를 무기로 젊은 여성분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20대 초 중반 젊은 여성들과 커플들에게 크게 어필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전했다.
노마세야 매운갈비찜의 경우 고깃집의 인테리어에 대한 고정관념을 과감히 탈피해 소개팅을 하거나 여성분들끼리 찾아도 전혀 어색하지 않은 분위기를 만든 것이 특징이다.
또 매장 내 전면 금연을 선언하며 쾌적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는 데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 덕분에 데이트를 즐기는 커플은 물론, 자녀를 동반한 가족단위 고객의 발길도 이어지는 추세다.
프랜차이즈 브랜드에 있어 가장 중요한 ‘맛’ 역시 이미 검증 받은 상태다. 각종 언론을 통해 해물이 들어있는 독특한 매운갈비찜으로 알려졌으며, 100% 국내산 냉장 갈비만 사용하는 등 재료에 대한 자부심도 크다. 짜릿한 매콤함과 푸짐한 해물의 시원한 맛이 함께 어우러져 즐거운 미각의 향연을 선사한다.
노마세야 매운갈비찜 측은 예비창업주들에게 높은 수익률을 보장해주고자 합리적인 창업비용을 제시하겠다는 방침이다. 확실한 직원 및 업주 교육과 매출증대를 위한 마케팅을 통해 점주와 브랜드가 함께 성장해나가는 구조를 만들겠다는 목표다. 노미세야 매운갈비찜 프랜차이즈 창업과 관련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nomaseyajjim.com)를 참조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