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스데이 보고싶다’ 혜리, EXR F/W 모델로 발탁…“신선ㆍ발랄 이미지 맞아”

입력 2014-10-15 22:5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걸스데이 보고싶다 혜리

(=EXR)

‘애교의 결정판’ 걸스데이 혜리가 스포츠 캐주얼 브랜드 EXR의 F/W 모델로 발탁됐다.

EXR은 최근 MBC ‘일밤-진짜사나이’에서 애교만점 캐릭터로 최고의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걸스데이 혜리를 F/W 컬렉션의 새로운 뮤즈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15일 오전 공개한 광고 캠페인 속 혜리는 베이스볼 다운재킷을 비롯한 EXR 하반기 주력 아이템을 입고 스포티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혜리의 통통 튀는 매력이 EXR의 액티브한 감성과 잘 맞아 떨어져 눈길을 끈다.

광고 촬영 당일에도 혜리는 평소 털털하고 유쾌한 성격답게,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필살 애교를 선보이며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혜리의 신선하면서도 발랄한 이미지가 EXR이 추구하는 방향과 잘 맞아 떨어져 모델로 낙점하게 됐다”며 “2014년 하반기 한국과 중국의 EXR 광고모델로 K-POP 열풍의 주역인 걸스데이 혜리를 발탁함으로써 글로벌 브랜드로 성장할 EXR의 역량을 지속적으로 알릴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혜리가 속한 걸스데이는 새 디지털 싱글 ‘보고싶어’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걸스데이는 이날 화보와 신곡 ‘보고싶어’ 음원, 뮤직비디오를 비롯해 발라드 곡 ‘쇼유(Show You)’, ‘룩 앳 미(Look At Me)’, ‘아이 돈트 마인드(I don't Mind)’, ‘화이트데이’ 등을 스마트형 카드 앨범 키노를 통해 발표했다.

걸스데이 보고싶다 혜리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흑백요리사', 단순한 '언더독 반란 스토리'라고? [이슈크래커]
  • 서울대병원 암센터 2층서 연기…600여 명 대피
  • “이번엔 반드시 재건축”…막판 동의율 확보 경쟁 ‘치열’ [막오른 1기 신도시 재건축①]
  • '최강야구' 문교원·유태웅·윤상혁·고대한·이용헌 "그냥 진짜 끝인 것 같아" 눈물
  • 삼성전자 ‘신저가’에 진화 나선 임원진…4달간 22명 자사주 매입
  • [종합] UAE, ‘중동 AI 메카’ 야망…“삼성·TSMC,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논의”
  • 솔라나, 빅컷·싱가포르 훈풍에 일주일 새 12%↑…‘이더리움과 공존’ 전망
  • 오늘의 상승종목

  • 09.23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644,000
    • +0.69%
    • 이더리움
    • 3,566,000
    • +3.51%
    • 비트코인 캐시
    • 454,000
    • +0.02%
    • 리플
    • 784
    • -1.01%
    • 솔라나
    • 191,600
    • -0.73%
    • 에이다
    • 478
    • +2.14%
    • 이오스
    • 692
    • +0.73%
    • 트론
    • 205
    • +1.49%
    • 스텔라루멘
    • 128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150
    • +1.16%
    • 체인링크
    • 15,340
    • +3.44%
    • 샌드박스
    • 367
    • -1.08%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