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제로투세븐)
섀르반은 이번 고아웃 캠프에 참가하는 자녀와 아동을 위한 키즈존을 운영, 창의력을 길러주는 ‘상상 놀이터’, 아빠와 함께하는 ‘포니 레이싱’, 아이들이 자유롭게 그림을 그리고 전시할 수 있는 ‘캠프그림 전시회’를 마련해 참가자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뿐만 아니라 섀르반은 다양한 이벤트의 홍보부스를 운영해 인기를 끌었다. 이벤트 참여자들에게 별풍선과 바람개비 등 아이들의 흥미를 유발시키는 놀이기구와 물통가방, 양말 등 패션 액세서리와 매일유업 제품까지 다양한 경품을 증정해 행사기간 동안 1000명 이상이 참여했다.
섀르반 관계자는 “매회 약 1만여명이 참여하는 국내 최대의 캠핑 페스티벌인 ‘고아웃 캠프’에 국내 최초 아동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유아동 업계에서 유일하게 후원사로 참여해 아이들의 즐길거리를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며 “부모와 아이가 적극 참여하며 즐기는 모습을 통해 자연참여 활동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 업계 타브랜드와는 차별화된 체험중심의 마케팅을 선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