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SPA 브랜드 유니클로가 한층 새로워진 키즈 ‘베이비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이달 9일부터 16일까지 8일간 ‘유니클로 키즈 페스티벌’을 온ㆍ오프라인에서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유니클로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카카오톡 및 카카오스토리 회원에게는 키즈, 베이비 라인 상품 5만원 이상 구매할 때 사용할 수 있는 1만원 할인쿠폰이 증정된다. 결제할 때 애플리케이션이나 카카오톡, 카카오스토리 내의 쿠폰 화면을 직원에게 제시하면 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유니클로 상품 구매자의 동반 어린이 고객(초등학생까지)들을 대상으로 ‘폭신폭신 말랑카우’ 캐러멜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클로는 2014 F/W(가을ㆍ겨울) 시즌을 맞아 아이들이 가장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는 소재와 착용감에 집중한 키즈, 베이비 컬렉션의 전체 제품 라인업을 1.4배 확대, 선보였다. 취급 매장 수도 전년보다 1.6배 늘어난 95개로 확대했다. 키즈, 베이비 컬렉션 제품들을 취급했던 기존 매장은 매장 내 전개 비율을 1.2배 확대하고 제품 배열을 변경해 쇼핑 편의성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 시즌에는 세계적인 섬유회사 도레이(TORAY)와 공동 개발한 신소재를 적용, 손빨래가 가능한 ‘라이트 웜 패디드 아우터 (Light Warm-Padded Outer)’를 선보여 주목을 끌었다. 베이비라인의 경우 유해물질을 규제하는 국제안전기준인 ‘에코-텍스 규격 100(Oeko-tex Standard 100)’ 중에서도 가장 엄격한 ‘클래스1’을 통과해 안전성을 검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