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패션왕' 영상 캡처)
영화 ‘패션왕’ 속 설리의 우스꽝스런 모습이 화제다.
주간 조회수 440만 클릭, 누적 조회수 5억뷰, 26주간 네이버 웹툰 베스트 1위의 기록을 세우며 각종 신드롬을 불러일으킨 웹툰 ‘패션왕’을 원작으로 한 영화 ‘패션왕’이 젊고 신선한 감각으로 무장한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영화 ‘패션왕’은 간지에 눈뜬 후 세상에서 가장 멋진 남자가 되기로 결심한 기안고 빵셔틀 우기명의 인생을 건 도전을 담은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신나는 일렉트로닉 음악과 함께 반 친구들에게 답이 없는 패션으로 무기명이라 불리는 빵셔틀왕 우기명 역 주원의 파격적 연기 변신으로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어 모두의 시선을 강탈하는 후광과 함께 기안고 황태자 원호 역 안재현과 기안고 여신 혜진 역 박세영이 등장, 혜진의 미모에 반한 후 진정한 패션왕이 되고자 마음 먹는 기명의 모습이 펼쳐지며 역대급 반전에 대한 흥미를 자극한다.
특히 설리의 모습은 많은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극중 은진 역을 맡은 설리는 인형 같은 외모를 숨긴 채 미모를 버린 전교 1등 캐릭터를 맡아 파격 연기 변신에 나선다.
네티즌들은 설리에 대한 관심을 보이며 “설리 걸그룹 아닌 연기변신 기대된다”, “설리, f(x) 나와서 연기자로 성공할까”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