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G페어에서 선보인 아를린 RTD 모이스처라이징 바이탈크림은 수분 및 보습과 더불어 탄력, 유해물질 방지 등의 기능까지 갖춘 신개념 제품으로 아를린의 독창적인 기술과 원료의 조합으로 만들어져 여성들의 피부보호에 탁월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녹차수, 녹차추출물, 바오밥나무, 메도우폼 등의 씨드오일이 탄탄한 보습을, 베타인, 히알루론산 등이 수분공급을 책임진다. 또한, 아를린 RTD 수분크림은 중금속과 미세먼지 등의 유해물질로부터 효과적으로 피부를 보호할 수 있도록 돕는다. 스피룰리나, 카테킨, 탄닌 등이 유해물질에 대한 저항력을 키워주고, 루이보스가 항산화 기능을 제공하며, 베르가못과 자스민 등의 추출물이 피부의 진정과 이완을 유도한다.
더불어 스쿠알란과 토코페롤 등의 다양한 영양성분은 피부조직에 힘을 실어주고, 4계절 내내 탄탄하고 쫀쫀한 피부탄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이러한 효과를 인정받아 아를린 RTD 모이스처라이징 바이탈크림은 일본, 홍콩, 중국, 태국 등지에 수출이 가시화 단계에 접어들었다.
아를린 관계자는 "아를린이 새롭게 출시한 RTD 수분크림은 자사가 가진 연구 노하우와 경험을 바탕으로 만들어낸 제품"이라면서 "수분과 보습에 충실하면서 탄력 등의 멀티 기능까지 갖춰 요즘 같이 건조한 날씨에 사용하면 좋다"고 말했다.
한편, 아를린은 ‘아름다운 나의 확신(Proudly Beautiful)’이라는 슬로건 아래, 여성들이 진정한 아름다움에 이를 수 있는 제품을 개발하는 코스메틱 전문 브랜드다. 현재 아를린 골든 콤비네이션 카리스마 CC크림이 자연스러운 커버링 등의 기능성을 갖춰 큰 사랑을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