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가수 헤이즐이 19일 정오 SBS 주말 드라마 ‘기분좋은날’ OST ‘모르고 있나요’ 음원을 공개한다.
‘모르고 있나요’는 극중 서재우(이상우)가 정다정(박세영)을 향한 낭만적인 프러포즈 장면에 배경음악으로 등장해 많은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유발했다.
시청자의 귀를 사로잡은 ‘모르고 있나요’는 최근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빨간양말 작곡가 팀이 작사, 작곡하고 감성 보컬이 돋보이는 헤이즐의 목소리 하나만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다.
헤이즐은 최근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 OST ‘그 곳:너와 나의 시간이 머무는 곳’을 불러 음원사이트에서 저력을 과시했다. 담백하면서도 신비로운 색채를 띠는 듯 한 목소리, 잔잔한 어쿠스틱 기타가 피아노 선율과 어울려 편안함을 더하며 드라마에 분위기를 더했다.
‘기분좋은날’ OST 제작사 더그루브엔터테인먼트와 공동제작 더하기미디어 이성권 대표는 “명품드라마로서 호평을 받는 작품을 통해 선보인 헤이즐의 ‘모르고 있나요’ 역시 명품 가창으로 시청자 호응을 이끌고 있다”며 “스토리에 맞는 가사와 로맨스 넘치는 선율로 시청자 감동을 더하고 있다”고 성원을 당부했다.
헤이즐이 가창한 ‘모르고 있나요’는 19일 정오 멜론, Mnet, KT뮤직, 소리바다 등 국내 음원사이트에서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