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패션왕’이 웹툰 캐릭터와 완벽하게 어우러지는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패션왕’은 대세 주원, 설리, 안재현, 김성오, 박세영 등 대세 배우들의 싱크로율과 젊고 감각적인 비주얼로 단번에 시선을 잡는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완벽한 우기명이 된 주원의 캐릭터 포스터는 ‘주원, 절대간지에 눈뜨다’ 라는 카피와 어우러지면 패션을 알게 된 후 인생 반전을 꿈꾸는 기안고 빵셔틀의 드라마틱한 변화를 기대케 한다. 특히 티셔츠 깃을 자신 있게 세우고 웹툰 캐릭터의 간지 포스를 재현, 레벨업된 멋을 표현한 배우 주연의 연기 변신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전교 1등 곽은진 역의 설리는 그 동안 보여준 화려하고 러블리한 비주얼이 무색해질만큼 커다란 안경과 촌스러운 의상으로 ‘설리, 등수를 위해 미모를 버리다’라는 카피에 걸맞는 파격 변신을 선보인다.
그리고 김원호 역의 안재현 캐릭터 포스터는 태생부터 폭풍간지를 타고난 기안고 황태자의 시크함을 모델 출신다운 도발적인 포즈로 표현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모두가 선망하는 눈부신 미모와 막강한 권력을 손에 쥔 기안고 여신 박혜진(박세영)의 치명적인 비주얼과 우기명에게 진짜 간지를 전수하는 전설의 패션왕 김남정(김성오)의 범상치 않은 패션 센스까지, 웹툰 캐릭터와 싱크로율 100%에 도전하는 배우들의 캐릭터 포스터는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인다.
영화 ‘패션왕’의 캐릭터 포스터는 멋에 관심 충만한 1020세대의 기대감을 고조시키며 오는 11월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