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랜드프라이스킹은 주말부터 대체휴무일까지 5일동안 이어지는 추석 연휴에 ‘스테이케이션족’을 위한 가전을 할인한다고 5일 밝혔다. 스테이케이션은 ‘머물다(stay)’와 ‘휴가(vacation)’의 합성어로, 집이나 집에서 멀지 않은 도심에서 휴가를 즐기는 새로운 휴가 방식을 의미한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PB브랜드 아낙 안마의자<사진>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할인 및 사은행사, 체험 이벤트 등 혜택을 준다. 3D 안마방식에 다리길이를 조절할 수 있는 ANL-6000모델을 구매할 경우 제습기와 켄싱턴 리조트 숙박권(주중2박)을 추가로 증정한다. 국내 최초 L자형 안마의자 ANL-3000H를 구입하면 DC선풍기와 GNC오메가3를 받을 수 있다.
발마사지기, 어깨안마기, 등쿠션 안마기, 핸드안마기 등 소형 건강제품은 최대 50% 할인된다.
삼성전자ㆍLG전자 HD LED TV 등 32형 4개 모델은 30만원 이상 할인된다. 삼성전자 UN32H4030AF는 베젤 두께를 줄였고, USB 동영상 재생이 가능하다. 야마하 홈시어터 사운드바 YAS-101은 서브우퍼가 내장된 원 바디 시스템이며 고광택 블랙 마감 디자인을 적용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단독 론칭 상품인 레노버 쿼드코어 태블릿 A10-80은 10.1인치 대화면으로 포터블 홈씨어터를 표방한다. 레노버 A10-80과 삼성전자 아몰레드 최초 탑재 모델 SM-T800NTSEKOO은 대용량 배터리로 최대 8~9시간 인터넷을 사용할 수 있다.
전자랜드프라이스킹 관계자는 “추석 연휴가 늘어남에 따라 지난 여름 휴가를 즐기지 못한 고객을 위한 관련 상품을 준비했다”며 “이달 7일까지는 풍성한 추석 대축제 행사도 진행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