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새 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촬영장 스틸 컷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다.
27일 관련업계와 방송가 등에 따르면 오는 9월 방송되는 SBS 새 수목드라마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이하 내그녀)’에 출연 예정인 엘의 촬영장 파파라치 컷이 공개되며 화제다.
공개된 사진 속 엘은 강아지를 향해 손을 뻗으며 연신 미소를 짓고 있어 보는 이들로 하여금 따라 미소 짓게 만들고 있다.
뿐만 아니라 엘은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촬영장에서 강아지와 장난치며 해맑은 모습으로 촬영장을 분위기를 한층 환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앞서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 출연자인 베스티 해령이 가수 겸 배우 비(정지훈)와 인증사진을 올려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해령은 전날 베스티 공식 트위터에 "베스티 해령, 비와 다정한 인증샷. 좋은 기운 팍팍"이라는 글과 사진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해령은 촬영 중 비와 다정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해령은 긴 머리와 단정한 원피스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오랜만에 TV에 돌아온 비 역시 여전히 멋진 모습이었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의 배경이 될 연예기획사 AnA의 소속 아이돌 그룹 무한동력의 시우 역을 맡고 있는 엘은 무대 위에선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보이지만, 실상은 잘 삐지며 아이 다루듯 달래줘야 하는 ‘유리 심장’의 소유자로 등장한다.
내겐 너무 사랑스러운 그녀는 대한민국 최고의 연예기획사 AnA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꿈 많은 드림 걸 세나와 비밀 많은 개미남 현욱의 꿈과 사랑을 그렸다. 판타지 심쿵 로맨스. SBS 수목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후속으로 오는 9월 17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