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르트문트 뮌헨
독일 분데스리가 도르트문트와 바이에른 뮌헨 경기의 라인업이 공개됐다.
도르트문트는 14일(목) 새벽 0시 45분(한국시간) 도르트문트의 지그날 이두나 파크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슈퍼컵 경기를 치른다.
이날 경기에 앞서 두 팀은 출전 명단을 발표했다.
도르트문트는 공격수에 치로 임모빌레와 피에르에메릭 아우바메양을 올렸고, 중원은 헨릭 므키타리안, 요나스 호프만, 올리버 키르히, 제바스티안 켈이 지킨다.
수비수엔 우카시 피슈체크, 마르첼 슈멜처, 마티아스 긴터, 소크라티스를 내세웠으며 골문은 미첼 랑거락이 이름을 올렸다. 그러나 지동원은 출전 명단에 이름을 올리지 못했다. 교체 명단에서 또한 지동원의 이름은 빠져있다.
도르트문트와 격돌하는 바이에른 뮌헨은 토마스 뮐러와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공격으로 나서며 제르단 샤키리, 하비 마르티네스, 피에르 호이베르크가 중원을 지키고 수비엔 다비트 알라바, 제롬 보아텡, 가우디노, 후안 베르나트가 나선다. 골키퍼는 마누엘 노이어가 지킨다.
축구팬들은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벤치라도 기대했는데..."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아직은 아닌가봐",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난 어쩔 수 없는 한국인...나오길 기대한다. 자꾸만",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주전으로 나오는거 안 바란다. 기회부여 받을때 열심히 하는 모습 보여서 빅스타 되자",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아쉽지만...조금씩 입지 다져나가길",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아쉽다 ~~ 이제 시작이니 홧팅하길", "도르트문트 뮌헨, 지동원, 안나오네...마르코 로이스는 왜 안나옴"이라며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
한편 이날 도르트문트와 뮌헨의 독일 슈퍼컵 경기는 네이버스포츠와 SKY SPORTS를 통해 생중계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