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슈에무라)
슈에무라가 ‘비전 오브 뷰티(Vision of Beauty) 프로젝트’의 첫 번째 작품인 ‘브레이브 뷰티(brave beauty)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브레이브 뷰티’는 ‘대담한 아름다움’을 주제로 여성들이 보다 당당하고 자신감있게 아름다움을 표현할 수 있도록 에지있고 카리스마 넘치는 메이크업과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락 페인트를 이용해 대담한 붓터치를 표현한 아티스틱한 패키지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그린, 핑크, 오렌지 계열의 아이 팔레트와 강렬한 눈빛을 표현할 수 있는 3가지 색상의 젤 펜슬 라이너, 강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텍스처의 6가지 색상 루즈 언리미티드, 얼굴 윤곽을 잡아주는 아트 스틱 등으로 구성됐다.
슈에무라 브랜드 매니저 정선민 부장은 “비전 오브 뷰티 컬렉션은 1960년대 기존 메이크업의 룰을 파괴해 세계를 놀라게 한 슈에무라의 ‘모드 메이크업’에서 한걸음 더 나아가 브랜드의 새로운 비전과 전 세계 여성들에게 또 하나의 뷰티 트렌드를 제시할 매우 특별한 컬렉션”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슈에무라는 이번 ‘브레이브 뷰티 컬렉션’ 출시를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이벤트를 진행한다. 메이크업 제품을 포함해 6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 11만원 이상 구매 시 여행용 3종 키트와 슈에무라의 고급 거울을 함께 증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