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S 서바이벌 오디션 ‘K팝스타 시즌2’(이하 ‘K팝스타2’) 출신 송하예가 데뷔를 앞둔 가운데, ‘K팝스타2’ 출연 당시 팀을 이뤘던 유유(YouU) 멤버들의 근황에 네티즌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K팝스타2’에서 전민주, 박소연, 송하예, 손유지, 이미림 등으로 구성된 유유는 당시 TOP8까지 진출하는 등 대중으로부터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았다.
유유의 멤버들은 현재 모두 가요 기획사와 계약해 데뷔를 앞두고 있거나 이미 가수로 활동 중에 있다.
가장 화제를 불러모았던 이미림은 GH 엔터테인먼트에서 걸그룹 틴트로 데뷔했으며, ‘리틀 보아’로 불리던 전민주는 뮤직K엔터테인먼트와 계약해 지난 15일 ‘비별’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 바 있다. 특히 전민주는 현재 실체가 드러나지 않은 5인조 걸그룹의 멤버로 주목받고 있으며, ‘슈퍼스타K’ 출신 김유나가 같은 멤버 걸그룹으로 준비 중에 있다.
박소연은 지난해 11월 로엔엔터테인먼트와 정식 계약해 가수 데뷔를 준비 중이며, 손유지는 DSP엔터테인먼트에서 진행한 ‘카라 프로젝트’에 출연했지만, 아쉽게도 카라 멤버로 발탁되지는 못했다.
유유의 리더였던 송하예는 안녕뮤직엔터테인먼트에 소속돼 지난해 두 곡의 듀엣곡을 발표했으며, SBS 드라마 ‘청담동 스캔들’의 OST에도 전격 합류했다.
송하예 소식을 접한 네티즌은 “송하예, 와 진짜 몰라보게 예뻐졌다.”, “K팝스타에서는 송하예 귀여웠는데 살 빠지니, 이쁘기까지!”, “송하예의 정식 데뷔 완전 기대됨!”, “송하예까지 K팝스타 YouU멤버들 다들 데뷔하는군. 파이팅!” 등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송하예는 8월 8일 데뷔곡으로 팬들을 찾아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