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샘물은 세계 판매 1위 생수인 ‘네슬레 퓨어 라이프’의 광고 영상을 공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네슬레 퓨어 라이프’ 광고는 ‘아이를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주고 싶은 세상 모든 엄마의 마음’이라는 감성적인 메시지를 통해 제품의 뛰어난 품질을 전달한다. 또한 ‘Drink better, Live Better’ 라는 문구로 좋은 품질의 생수가 건강한 삶의 중요한 요소임을 전한다.
이벤트 참가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은 네슬레 퓨어 라이프 홈페이지(www.nestlepurelife.co.kr) 와 모바일 사이트 이벤트 페이지(www.nestlepurelife.co.kr/mobile) 에서 CF 링크를 스크랩해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후 감상평을 댓글로 남겨 응모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은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네슬레 퓨어 라이프’ 한 팩을 제공하고 1등에게는 10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1명)과 2등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 (2명)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네슬레 퓨어 라이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는 네슬레 워터스의 국제적인 식품안전 관리 시스템에 기반해 철저한 품질 관리 하에 생산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풀무원샘물은 다양한 채널과 프로모션을 통해 가족의 건강을 생각하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에 대해 지속적으로 알릴 계획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