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과 헨리가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깜짝 회동을 가졌다.
지난 11일 케이윌의 트위터에는 “with my 동기 헨리 a.k.a방구쟁이ㅋ 헨리컴백 축하!! 오늘부터1일”라는 글과 함께 헨리와 함께 하고 있는 사진이 게재되었다.
사진 속에는 MBC 주말 예능프로그램 ‘일밤-진짜 사나이’에서 구멍병사로 맹활약중인 케이윌과 헨리가 음악방송 대기실에서 어깨동무를 하고 훈훈하게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앞서 헨리는 자신의 트위터에 “형 잘생겼어요! ㅋㅋ 오늘부터 1일 짱! 캐이윌형 화이팅” 이라는 글을 올렸다. 이에 케이윌이 “케이윌이야! 이눔 ㅋ”하는 답멘션을 하자 헨리는 “아...영어이름이 너무 어렵다”는 답글을 올리며 네티즌들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지난 9일과 10일 ‘엠카운트다운’과 ‘쇼챔피언’에서 1위를 차지한 케이윌의 신곡 ‘오늘부터 1일’은 싱어송 라이터 더 네임과 Megatone이 공동 프로듀싱을 맡은 미디엄 템포의 어반 R&B 트랙으로 미니멀한 드럼 사운드위에 리드미컬한 피아노,기타,베이스가 더해졌으며 재미있는 그루브로 매력을 가중시킨다.
또한, 방송무대에서 선보인 얼굴춤은 각종 포탈 실시간 검색어를 올킬하며 화제를 뿌렸다. 케이윌이 선보이는 '얼굴춤'은 유쾌하고 센스 있는 가사와 함께 시너지 효과를 내고 있다.
한편, 케이윌은 5번째 미니앨범 ‘ONE FINE DAY’를 발매하고, 활발한 방송활동을 지속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