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얼짱'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ㆍ오성고 체육선생님, 말로만 듣다가 실제로 보니...
인터넷에서 얼짱으로 불리며 여학생들의 마음을 흔들었던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과 오성고 체육선생님이 드디어 공중파에 모습을 드러냈다. KBS2 예능프로그램 '1박2일'에 게스트로 출연한 것.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과 오성고 체육선생님의 등장에 네티즌들은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심지어 세종고와 오성고 위치를 물으며 전학 문의가 쇄도한 것.
네티즌들은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 계시는 데가 어디예요?" "오성고 체육선생님 계시는데가 어디예요?" "세종고로 전학갈 수 있나요?" "오성고로 전학갈 수 있나요?" "인터넷 얼짱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ㆍ오성고 체육선생님 TV 등장, 대박. 진짜 잘생겼다" "'인터넷 얼짱'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ㆍ오성고 체육선생님 있는 학교로 전학가고 싶다"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ㆍ오성고 체육선생님 계신 학교에 다니는 애들은 좋겠다" 등 농담반 진담반 문의가 이어졌다.
세종고 김탄 수학선생님 정일채는 SNS 등을 통해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186cm의 훤칠한 키에 배우 이민우를 닮은 외모가 여고생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오성고 체육선생님 정성우도 마찬가지. 두 장의 사진으로 인터넷상에서 큰 인기를 끈 이력이 있다. 담당 과목이 체육인만큼 터프한 말투와 표정으로 소녀팬들을 매료시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