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난징 유스 올림픽 마케팅 실시

입력 2014-07-09 14: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모바일 제품 체험존 마련

삼성전자가 ‘2014년 난징 유스 올림픽’ 무선통신 분야 공식 후원사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유스 올림픽은 국제 올림픽 위원회(IOC)가 14세부터 18세까지의 청소년들에게 올림픽 정신의 계승과 교류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시작된 대회다. 지난 2010년 싱가포르에 이어 난징에서는 다음달 16일부터 28일까지 제2회 하계 유스 올림픽이 열릴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전 세계 청소년들의 스포츠·문화 축제인 난징 유스 올림픽에서 ‘Live the Beats, Love the Games’라는 테마로 캠페인을 진행한다. 젊은 세대들의 일상이자 주요 문화인 디지털 음악과 갤럭시 S5 등의 최신 스마트 기술을 결합해, 모바일 체험과 유스 올림픽의 열기를 공유하고 이를 확산시킨다는 방침이다.

삼성전자는 첫 활동으로 이달 중순부터 유스 홍보대사 선정을 시작으로 한류스타 콘서트, 중국 5대 도시를 자전거로 순회하며 대회의 의미를 알리는 삼성 모바일러스 운영 등 사전 캠페인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대회 기간 중에는 삼성전자 모바일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난징 유스 올림픽 스튜디오’도 운영할 예정이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마케팅팀장 이영희 부사장은 “청소년들의 창의력과 상상력은 삼성이 추구하는 미래 기술의 원천”이라며 “음악과 스포츠 축제를 함께 즐기는 난징 유스 올림픽 캠페인을 통해 디지털 세대에게 더욱 매력적인 스마트 기기 브랜드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난징 유스 올림픽 조직위원회의 하오 지안 마케팅 총괄 담당은 “더욱 많은 세계 청소년들이 대회에 대해 관심을 가지고 삼성전자의 앞선 기술과 함께 난징 유스 올림픽을 새롭고 스마트하게 즐기는 경험을 누리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고장 난 건 앞바퀴인데, 뒷바퀴만 수리했다 [실패한 인구정책]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단독 車 탄소배출 늘어도 최대 포인트 받았다...허술한 서울시 ‘에코’
  • WSJ “삼성전자ㆍTSMC, UAE에 대규모 반도체 공장 건설 추진”
  • “비싼 곳만 더 비싸졌다”…서울 아파트값, 도봉 7만 원 오를 때 서초 1.6억 급등
  • ‘당국 약발 먹혔나’ 9월 가계 빚 '주춤'… 10월 금리인하 가능성↑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883,000
    • +0.59%
    • 이더리움
    • 3,446,000
    • -0.23%
    • 비트코인 캐시
    • 458,000
    • -0.28%
    • 리플
    • 785
    • -1.51%
    • 솔라나
    • 193,400
    • -2.67%
    • 에이다
    • 469
    • -2.09%
    • 이오스
    • 690
    • -1.85%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29
    • -1.5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00
    • -1.66%
    • 체인링크
    • 14,890
    • -2.49%
    • 샌드박스
    • 369
    • -3.91%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