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수린이 성열(황성열 역)의 새 엄마로 분해 재결합한 가정의 모습을 그린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참석했다.
최수린은 "성열이의 새 엄마이자 우현이의 친엄마이다. 극 중에서는 까칠하고 이기적이다. 극이 전개될 수록 모성애와 아들과의 갈등을 그린다"고 캐릭터에 대해 설명했다. 이어 최수린은 "재결합해서 잘살고 싶어하는 부분을 잘 담으려고 한다"고 덧붙였다.
최수린은 상대역 조연우에 대해 "실제로는 다정다감하다. 분위기 좋게 만들어 주고 섬세하게 배려해주는 부분이 많다. 아이들에게도 좋은 선배역할을 한다"고 극찬했다.
최수린은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 윤리교사이자 성열의 새 엄마 안지헤 역을 맡았다. 극 중 안지혜는 학교에서 립싱크 선생님으로 통한다. 모성애보다 자기애가 강한 인물로 이기적인 어른들을 상징하는 인물이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오는 11일 금요일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