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멤버 성열이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7일 오후 서울 영등포구 당산동에 위치한 그랜드컨벤션센터에서 KBS 2TV 금요 판타지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극본 이재연, 연출 성준해, 이은미)'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성준해 감독을 비롯해 남우현, 이성열, 김새론, 조연우, 최수린 등이 참석했다.
아성열은 극 중 캐릭터에 대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는 것 같지만 속에 상처가 있는 외롭고 불쌍한 아이"라며 "나의 학창시절과 닮아있다. 엄친아는 아니었지만 반항아적인 면이 있었다"고 고백했다.
이어 성열은 "그동안 내가 반항적인 면을 보여주지 않았지만 이 작품에서 터프하고 쌀쌀맞은 모습을 보여주겠다"며 "김새론을 통해 웃음을 알고 변화하는 모습을 연기할 것"이라고 각오를 전했다.
이성열은 '하이스쿨:러브온'에서 천국고등학교 학생이자 우현의 숙명의 라이벌 황성열 역을 맡았다. 극 중 황성열은 못하는 게 없는 엄친아이지만 자기중심적이고 차가운 캐릭터다. 그러나 우연히 만나게 된 이슬비(김새론)에게만은 한없이 친절하고 따듯한 남자다. 신우현(남우현)과는 우정을 나누기도 하지만 우현의 친 엄마가 자신의 새엄마라는 사실을 알게 되면서 갈등하게 된다.
KBS 2TV의 새로운 판타지 성장로맨스 ‘하이스쿨:러브온’은 위기에 빠진 남학생을 구하려다 인간이 되어버린 천사와 순수 열혈 청춘들이 펼쳐갈 좌충우돌 사랑과 성장 스토리를 담은 총 20부작 판타지 성장로맨스드라마다.
‘하이스쿨 러브온’은 7월 11일(금) 저녁 8시 55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노진환 기자(myfix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