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크리스 쉬징레이 열애설
남성 아이돌 그룹 엑소(EXO) 전 멤버인 크리스(본명 우이판)와 열애설이 불거진 중국 감독겸 배우인 쉬징레이(서정뢰)가 자신의 SNS에 크리스의 근황을 알리는 사진을 올린 게 뒤늦게 알려져 이 둘의 염문설에 더욱 힘이 실어지고 있다.
지난 3일 쉬징레이는 중국 SNS인 웨이보에 "슈퍼 프로페셔널 플레이어"라는 제목으로 크리스의 근황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크리스는 한 당구장에서 당구를 치고 있다. 이보다 앞선 지난달 30일 역시 크리스가 간식을 먹으며 웃고 있는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쉬징레이는 지난 5월에도 자신의 웨이보에 "어떻게 이렇게 잘생겼지? 사진 올리고 싶지만 숨겨야지"라는 글을 올려 크리스에 대한 애정을 애둘러 표현하기도 했다.
한편 6일 한 매체는 중국의 유력 연예관계자의 말을 빌려 크리스와 쉬징레이가 열애 중이라고 단독보도했다.
크리스는 엑소 탈퇴 선언 후 SM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해지 소송을 진행 중이며, 이후 중국으로 건너가 영화배우로 활동 중이다.
크리스는 현재 쉬징레이의 영화 '유일개지방지유아문지도(有一個地方只有我們知道)'의 남자 주인공으로 캐스팅돼 체코 프라하에서 촬영을 진행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크리스 쉬징레이 열애설 진짜인가" "쉬징레이 크리스 사진 왜이렇게 많이 올리나" "쉬징레이 크리스 그냥 공개적으로 연애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