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애 말고 결혼,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 연애 말고 결혼 재방송, 연애 말고 결혼 한그루, 연애 말고 결혼 한선화
tvN 새금토드라마 ‘연애 말고 결혼’이 첫 방송 후 뜨거운 관심 속에 재방송으로 시청자 마음 굳히기에 나섰다.
4일 밤 방송된 ‘연애 말고 결혼’은 첫 방송으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데 이어 5일 새벽 12시 50분 재방송을 예고하며 ‘인기 굳히기’에 들어간 것.
‘연애 말고 결혼’ 첫 방송에서는 주인공 한그루의 주정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방송 전 약 10시간의 촬영 끝에 완성된 한그루의 술주정 연기는 과감하고 리얼해 드라마에 재미를 더했다. 그런가하면 그룹 시크릿 멤버 한선화는 과감하고 도발적인 대사와 연기로 눈길을 끌었다.
극중 의사이면서 동료 의사 역의 연우진을 짝사랑하는 한선화는 연우진에게 수술 받은 가슴을 활짝 열어 보이며 “사이즈가 좀 아쉽지 않나?”라는 대사를 해 화제를 모았다.
첫 방송부터 화제를 뿌린 ‘연애 말고 결혼’은 삼대독자 장손으로 집안에서 억지로 결혼을 강요받는 결혼질색남 공기태(연우진)가 집안의 결혼 의지를 포기시킬 목적으로 절대 집안에서 허락할 것 같지 않은 여자 결혼집착녀 주장미(한그루)를 애인으로 소개하면서 벌어지는 계약연애 로맨스를 그린 드라마로 5일 밤 저녁 8시 40분 2회 방송을 앞두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