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 김희철ㆍ'욕망아줌마' 박지윤도 블로거 가세..."이효리 블로그 인기 부러웠나"
'썰전' MC 가수 김희철과 아나운서 박지윤이 각각 '희님' '욕망아줌마'라는 블로그명으로 '소길댁' 이효리 블로그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김희철은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썰전>에서 다룬 블로그를 알아보기 위해 내가 직접 시작했음. 맛집만 계속 돌아다니면 됨?"이라는 글과 함께 식사하는 사진 한 장을 올렸다.
이와 링크된 김희철의 블로그 '희님'에는 6장의 사진이 올라왔다. 지난달 24일 처음 올린 사진들은 주로 맛집과 일상 풍경들이 담겼다.
앞서 썰전에서는 'SNS 떠난 스타들! ‘블로그’ 장생을 꿈꾸다!'을 주제로 스타들의 블로그를 집중 분석했다. 블로거로 변시한 대표적인 스타로는 가수 이효리가 꼽혔다.
김희철은 자신도 블로그를 운영해보겠다고 공언, 실행에 옮겼다.
썰전의 또다른 MC 박지윤도 다이어트로 블로거에 도전했다. 박지윤은 4일 자신의 블로그에 "사실 제가 그닥 훌륭한 몸매는 아닌지라 감히 '예쁜 몸매 만드는 법'이라고 말씀 못 드리겠지만 첫 아이 때 30㎏, 둘째 아이 때 12㎏이 쪘다"며 "본래의 몸무게로 되돌린 뼈 아픈 경험자로서 비법을 공유해볼까 한다"고 적었다.
'욕망아줌마' 박지윤은 '고구마 다이어트' 이유를 설명, "첫째 언제 먹어도 맛있고 질리지 않는다. 둘째 포만감을 주며 섬유질이 많아 다이어트 시 걸리기 쉬운 변비도 예방해준다. 셋째 단맛이 강하므로 다이어트 시 빠지기 쉬운 군것질의 유혹으로부터 날 지켜준다. 넷째 조리방법이 쉽고 휴대가 간편하며 사계절 쉽게 구입할 수 있다"고 밝혔다.
희님 김희철 욕망아줌마 박지윤의 이효리 블로그에 도전장을 냈다는 소식에 네티즌들은 "김희철 욕망아줌마 박지윤 블로그 성공할까" "이효리 블로그 따라가긴 어려울 걸" "이효리 블로그는 볼거리가 많다" "김희철 맛집, 박지윤 다이어트 등 뻔한 아이템으로는 승부 못낸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