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매직은 제습기 홍보를 위해 기상캐스터 겸 SBS CNBC 아나운서인 정주희씨를 제습기 홍보대사로 발탁했다고 4일 밝혔다.
정주희 기상캐스터는 미스 춘향 출신으로 날씨 전문 방송인 웨더뉴스와 각종 프로그램 앵커, 아나운서, 드라마 출연 등 다양한 방송활동을 펼치고 있다.
정주희 기상캐스터는 “동양매직 제습기의 뛰어난 제습력과 디자인에 반해 홍보대사를 자원하게 됐다”며 “이제 곧 제습기가 꼭 필요한 장마철이라 동양매직 제습기의 우수성을 주변사람들에게 열심히 홍보하고 있다”고 말했다.
동양매직 관계자는 “정주희 기상캐스터의 밝고 깨끗한 이미지가 쾌적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 제습기의 기능과 어울린다”며 “날씨 전문가가 추천하는 제습기라는 콘셉트로 온라인 홍보와 홈쇼핑 방송 게스트 출연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활동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동양매직은 지난 4월 에너지소비효율 1등급인 제습기 신제품을 출시해 에너지 절약은 물론, 자동 습도 조절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파나소닉과 LG전자의 콤프레서를 탑재해 소음이 적고 품질 안전성이 강화된 제품이다.
한편, 동양매직은 제습기 판매 활성화를 위해 오는 6일부터 양일간 화성공장에서 초저가 판매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