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킨도너츠, 다이나믹듀오와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 실시

입력 2014-07-02 10:2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던킨도너츠)

던킨도너츠가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와 함께 ‘다이나믹 썸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우선 이달의 도넛(DOM; Donut of the Month)으로 ‘다이나믹듀오’ 도넛 3종을 선보였다. ‘다이나믹듀오’ 도넛은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도넛으로, 반죽에 설목장 유기농 우유를 넣어 더욱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다.

‘다이나믹듀오’ 도넛은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 등 3종이다. ‘다이나믹듀오 우유단팥’은 달콤한 연유 크림과 담백한 단팥의 맛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도넛으로 부드러운 맛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즐기기 제격이다. ‘다이나믹듀오 스트로베리 크림치즈’는 고소한 크림치즈와 딸기향을 함께 즐길 수 있으며, ‘다이나믹듀오 블루베리 크림치즈’는 크림치즈와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이 어우러진 제품이다. 가격은 각 1400원이다.

또 무더운 여름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듀오 쿨라타’도 선보였다. ‘듀오 쿨라타’는 던킨도너츠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아이스음료인 ‘자두코코 쿨라타’와 ‘청포도봉봉 쿨라타’ 두 가지 맛을 동시에 맛 볼 수 있다. 빨간젤리가 씹히는 달콤한 자두코코와 초록색의 싱그러운 청포도봉봉 쿨라타가 그라데이션되어 소비자의 눈과 입을 즐겁게 해준다. 가격은 작은 크기가 4200원이다.

특히 이번 ‘다이나믹듀오’ 제품 출시 과정에는 힙합그룹 다이나믹듀오가 직접 일러스트 제작에 참여해 화제가 되고 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21,000
    • -0.06%
    • 이더리움
    • 3,466,000
    • +1.4%
    • 비트코인 캐시
    • 460,500
    • +2.56%
    • 리플
    • 796
    • +1.66%
    • 솔라나
    • 199,000
    • +1.32%
    • 에이다
    • 478
    • +1.27%
    • 이오스
    • 702
    • +1.74%
    • 트론
    • 202
    • -0.49%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300
    • +1.45%
    • 체인링크
    • 15,270
    • -0.13%
    • 샌드박스
    • 385
    • +6.06%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