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명처럼 널 사랑해’의 포스터 3종이 공개됐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MBC 새 수목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주찬옥, 조진국 극본/이동윤 연출)는 주연배우 4인방의 모습이 담긴 포스터를 24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공중에 떠있는 행복한 표정의 장나라에게 시크한 표정으로 꽃을 건네는 장혁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리고 장나라를 붙잡기 위해 몸을 묶어 끈을 당기는 최진혁과 그런 모습을 질투어린 시선으로 바라보는 왕지원의 모습이 눈에 띈다.
또 다른 포스터에는 로미오와 줄리엣 같은 콘셉트로 메이드 복장을 입은 채 이를 악물며 발코니를 오르는 장나라와 이를 지켜보는 장혁의 익살스러운 장면이 묘사됐다. 마지막 포스터에는 임신해 볼록 나온 배를 가리키는 장혁의 황당한 표정과 이를 바라보는 장나라의 머쓱한 표정이 대조를 이뤄 웃음을 자아낸다.
극 중 장혁은 전주 이씨 가문의 9대 독자 이건을 연기한다.외모, 재력, 완벽한 애인까지 다 가졌지만, 존재감 없는 평범녀 김미영(장나라 분)과 엮이면서 펼쳐지는 로맨스의 주인공이다.
극중 장나라는 여울도라는 작은 섬마을 출신의 어느 것 하나 내세울 것 없는 계약직 직원인 김미영 역으로 분한다. 김미영은 우연히 당첨된 마카오 여행권 한 장으로 인해 평범녀가 하루아침에 재벌가 며느리가 되는 기상천외한 사건의 주인공이다.
장혁과 장나라의 12년 만의 재회로 화제를 모은 ‘운명처럼 널 사랑해’는 생면부지의 남녀가 임신이라는 후폭풍을 맞게 되면서 벌어지는 소동을 그린 로맨틱 코미디다. MBC 수목드라마 ‘개과천선’ 후속으로 오는 7월 2일 첫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