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학왕
인기 웹툰 '패션왕'의 작가 기안84가 '복학왕'으로 컴백했다.
10일 기안84는 '복학왕'이라는 제목의 새로운 웹툰의 프롤로그를 게재했다.
'패션왕'이 고등학교 시절의 공감 포인트를 적절하게 살린 웹툰이라면 '복학왕'은 대학 생활에서의 공감 포인트를 코믹하게 표현해냈다.
기안84에 따르면 ‘복학왕은’ 20대 청춘물로 이들 연령대의 공감대를 형성하기 위해 노력했으며, 기다린 팬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해당 웹툰에 대한 설명을 바탕으로 볼때 '복학왕'은 '패션왕'의 주인공 우기명의 대학 생활로 추정되고 있다. 우기명은 전작에서 내성적인 성격과 평범한 외모로 독자들의 공감을 불러일으키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앞서 기안84는 10일 자신의 블로그(http://blog.naver.com/khmnim84)에 '복학왕'의 프롤로그를 올리며 컴백을 예고했고, 곧바로 네이버에 정식 연재를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기안84, 일진미화 만화 그린거 아님? ", "복학왕. 대학생활 그렸다니 더 기대", "오 돌아왔네. 제목이 복학왕이네", "난 왜 슬프지" "기안 84 만화 절대 깰 수 없지. 복학왕 봐야지", "역시 대단하다, 기인84 복학왕 컴백"라며 관심을 보이고 있다.
한편 기안84의 패션왕은 영화화를 결정했으며 주원, 설리, 안재현 등의 캐스팅으로 촬영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