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GS샵
스타 쇼핑호스트 동지현<사진>씨가 CJ오쇼핑에서 GS샵으로 소속을 옮겼다.
GS샵은 동지현 쇼핑호스트가 다음달부터 간판 패션 프로그램 ‘쇼미더트렌드 뉴시즌’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동씨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 40분부터 김성일 스타일리스트, 방송인 김새롬씨와 함께 ‘트렌드세터로 주목받는 스타일 연출법’을 전달하게 된다. GS샵은 동지현씨를 영입하면서 ‘쇼미더트렌드 뉴시즌’을 ‘당신이 꿈꾸던 모든 것’이라는 테마로 개편하고 니스, 모나코, 산토리니 등 여성들이 꿈꾸는 여름 휴양지를 찾아 다양한 볼거리와 함께 세계적인 패션 트렌드를 전달할 계획이다.
동지현 쇼핑호스트는 항공사 승무원 생활을 접고 지난 2000년 쇼핑호스트로 전직한 후 패션, 속옷, 화장품을 전문으로 하는 CJ오쇼핑 간판 쇼핑호스트로 활동해왔다. 지난 10월 핸드백 판매 방송에서 분당 최고 주문금액 1억원을 넘는 진기록을 세우는 등 작년 한 해 동안 판매한 상품이 2400억원어치에 달한다.
고정팬이 많아 일반 방송사 교양 프로그램이나 라디오에도 자주 출연한다. 현재는 SBS 라디오 ‘최화정의 파워타임’에 고정 게스트로 출연하고 있다.
GS샵 관계자는 “이번 동지현 쇼핑호스트 합류로 최상의 쇼핑호스트 라인업을 완성해 트렌드 상품의 판매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