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오롱웰케어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양준혁 야구재단 어린이 야구단인 ‘멘토리 야구단 캠프’ 참가 어린이에게 1000만원 상당의 물품을 후원했다고 20일 밝혔다.
멘토리 야구단은 다양한 지역과 환경의 어린이들이 야구를 통해 건강한 신체와 협동심, 희생정신, 준법정신, 예의범절, 배려심, 페어플레이 정신 등을 기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코오롱웰케어는 20일부터 강원도 홍천군 대명리조트에서 1박2일로 열리는 멘토리 캠프에 참가하는 모든 어린이에게 성장촉진 젤리 타입 ‘롱롱키즈’를 선물했다.
코오롱웰케어 김경용 대표는 “코오롱웰케어는 창립 10주년을 맞아 화려한 행사를 내세우기보다는 후원이나 봉사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섬김의 뜻을 실천하고자 한다”며 “소외 계층 아이들에게 더 많은 기회를 제시하고 있는 양준혁 야구재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자 이번 후원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코오롱웰케어는 22일부터 31일까지 ‘10주년 10ㆍ10ㆍ10’ 행사를 열고 경품, 캐시백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기간 동안 더블유스토어 매장을 방문해 1만원 이상 구매하면 100% 당첨 경품권을 받을 수 있다. 경품권은 즉석에서 바로 긁어 확인할 수 있으며 10만원 상당 기프트백(10명)을 비롯한 더블유스토어 PB 상품 등을 제공한다. BMW 미니카(3명), 소성초 (3명), 수용성 프로폴리스(4명) 등이 걸린 행운권에도 응모할 수 있다.
아벤느ㆍ비쉬ㆍ니베아ㆍ과일나라 등 브랜드 제품을 최대 75% 할인해, 10년 전 가격으로 판매하는 ‘베스트 상품전’도 열린다. 또 1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10% 캐시백 혜택도 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