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나항공은 난타 공연을 제작하는 PMC프러덕션과 업무제휴를 체결했다고 12일 밝혔다.
아시아나항공 송석원 여객마케팅 상무와 PMC프러덕션 송승환 회장은 이날 서울 충정로 난타전용극장에서 협약식을 개최해, 외국인 관광객 유치 및 수요 활성화를 위한 공동의 노력을 지속 전개해 나가기로 합의했다.
이번 제휴로 아시아나항공은 난타 공연팀의 해외 방문 시 항공 및 화물에 대한 운임할인을 지원하며, PMC프로덕션은 아시아나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20~30%의 공연 관람 할인 혜택을 실시한다.
특히, 난타 전체 공연의 관람객 중 80%가 외국 손님임을 감안해 중국, 일본, 중앙아시아(CIS) 등지에서 아시아나를 이용해 한국을 방문하는 고객에게 난타 공연 관람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양사는 추첨을 통해 PMC프로덕션에서 제작하는 공연에 대한 무료관람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아시아나항공 홈페이지(flyasiana.com)를 통해 정기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다.
이를 통해 양사는 상호 긴밀히 협력하는 가운데 외국인 관광객 수요 유치에 적극 나설 계획이다.
송 상무는 “아시아나항공이 한국을 대표하는 공연이라 할 수 있는 난타 공연의 세계화에 일조하게 되었음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제휴를 통해 양사가 서로 윈-윈(Win-Win)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확신한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