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는 전년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약 7~8% 네거티브 성장 했다”며 “지난 1분기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8~9% 내외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매출을 크게 광고와 콘텐츠로 나눴다”며 “콘텐츠 매출에서 라인의 비중이 얼마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라인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네이버 황인준 CFO는 8일 진행된 2014년도 1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검색광고는 전년대비 12% 성장했고 디스플레이 광고는 약 7~8% 네거티브 성장 했다”며 “지난 1분기 검색과 디스플레이 광고 매출은 8~9% 내외로 성장했다”고 밝혔다.
이어 “전체 매출을 크게 광고와 콘텐츠로 나눴다”며 “콘텐츠 매출에서 라인의 비중이 얼마인지는 말하기 어렵지만 해외 매출의 대부분은 라인에서 발생했다”고 덧붙였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기업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