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불후의 명곡' 등 KBS 2TV 주말예능이 결방한다.
25일 KBS가 내놓은 편성표에 따르면 오는 26일 방송예정인 '불후의 명곡'과 '연예가중계'가 결방된다. 대신 '참좋은시절' 18회 재방송과 '다큐멘터리 3일'이 대체편성돼 방송된다.
오는 27일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와 '1박2일'도 결방을 확정 짓고 '동물의 왕국' 재방송과 '걸어서 세계속으로'재방송, '참좋은시절' 19회 재방송이 대체편성됐다. '개그콘서트' 대신할 프로그램은 '다큐멘터리 3일'이다.
KBS는 "세월호 침몰 사고로 인해, KBS는 뉴스특보 체제를 가동하고 있다"며 "이에 따른 편성 변경이 잦고, 특히 토요일과 일요일은 특보 편성 가능성이 상존한다"고 밝혔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결방 소식에 네티즌들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결방, 재개하는게 쉽지 않지"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결방, MBC는 조금씩 예능 방송하는 듯" "'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 '개그콘서트' '불후의 명곡' 결방, 지금은 기다릴때지" 등 반응을 보였다.